기본적으로 영상이 끊기거나, 진도율이 정상적으로 쌓이지 않는 케이스는 네트워크와 관련된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.
무선 신호가 불안하거나, 공유기 환경의 영향을 받으며, 잦은 끊김 현상 발생 시 가급적 유선 연결을 권장드립니다.
이 외에 아래의 방법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 (Kollus Player 가이드 참조)
아래의 방법은 동영상 재생을 위한 리소스 부족을 해소하기 위한 방법인 점 참고해주세요.
▶ catenoid-support.atlassian.net
1. 크롬 브라우저 우측 상단 > 점 3개 > 설정 > 시스템
2. Chrome 종료 후에도 백그라운드 앱을 계속 실행 > 체크
3. 가능한 경우 하드웨어 가속 사용 > 체크 해제
4. 브라우저 모두 종료 후 재시작
더 나은 교육운영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식품위생교육원이 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